일상/냠냠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전문 '동화가든' + '순두부젤라또'

검은토끼 2023. 11. 3. 11:47

 

전날 밤 지인들과 강릉와서 다음날 아침 출근하든 오픈런으로 온

짬뽕순두부 전문점 '동화가든' 

 

와 나름 일찍왔다고 생각했는데도 

108번..ㄷㄷㄷ 이렇게까지 해서 먹어야되는건가?

(글쓴이 본가가 강릉 ㅋㅋ근데 처음와본)

 

현재는 저렇게 번호표 뽑는게 아니라 

테이블링 앱 사용

 

어차피 한시간 기달려야 하니까 바다도 보면서 

스타벅스에 왔다

 

아침에는 역시 커피를 마셔줘야지 ㅎㅎ

바다멍-

 

한시간 후 도착하니 다행이 우라차례에 근접

그리고 얼마 후 입장

기본반찬 + 반모는 추문

역시 강릉두부가 제일 맛있다!

 

오호 이게 줄서서 먹는 순두부 짬뽕이군

생각보다 얼큰해서 해장하기 딱 좋은 음식이다 ㅋㅋ

순두부가 들어가니 일반 짬뽕보단 기름기가 적고 국물이 더 얼큰하고 깔끔한 맛은 있다.

얼큰한 국물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은근 조화로운 맛이였다.

 

강릉오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음식이긴한데 몇시간씩 기달리면서까지 먹기엔 잘모르겠다

개인적으론 그냥 오리지널 순두부를 더 좋아해서 ㅎㅎ

짬뽕은 그냥 짬뽕맛집에서 먹어도될거 같은 느낌이랄까?

그치만 동화가든이 왜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는 알것같다.

 

동화가든 옆에 위치한 

순두부 젤라또

 

​진짜 맛있는! 이것이야말로 강릉에서만 맛볼수 있는 맛이랄까

부르럽고 고소하고 순두부젤라또는 강추임 ㅋㅋ

이 곳에서도 초당소나무집 이라고 순두부가게를 운영중으로

동화 가든이 사람이 너무 많으면 여기와서 먹어도 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