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선릉맛집 놀면뭐하니 냉만두국 '우리집만두'

검은토끼 2023. 11. 2. 10:39

 

우리집만두 선릉본점

 

놀면뭐하니에 방영되었던 냉만두국 '우리집만두'

선릉역에 위치해서 회사랑도 30분이내거리에 위치하여

지난번 방영되고바로 친구들과 저녁에 들렸지만,

7시넘어가니 만두가 매진

 

그래서 이번에 재도전!

때마침 건강건진센터가 선릉역이라 오전에 검진 후

2시쯤 도착하니 자리가 꾀 많았다.

 

그러나, 내가 먹고 있는도중 2시 넘어서 다시 사람들이 웨이팅이 있었다.

나는 타이밍이 좋았던거 같다. 평일에도 여전히 사람히 많구나..

 

 

메뉴

 

김치만두

10,000원

 

만두국/떡막두국

매운만두국/냉만두국/떡국

12,000원

 

배운버섯칼국수

13,000원

 

*만두는 1종류 김치만두밖에 없다*

 

기본 반찬은 김치와 동치미 육수가 있다.

 

냉만두국이 오기전 먹은 김치만두

피가 진~짜 얇고 속안은 꽉차있다.

 

두부와 김치 당면을 베이스로 먹었을떄 부드럽고 

부담스러운 느낌이 안든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느낌이 난다

 

드디어

놀면 뭐하니에 나온 냉만두국

국수면도 들어 있고, 비주얼만봤을떈 초계국수 이미지같다

 

 

맛은, 일단 육수는 기본 반찬으로 있단 동치미 육수에 

김치만두가 들어있는

 

그래서 사실 김치만두(찐만두)를 주문했음 

굳이 냉만두는 안먹어도 될듯..그냥 둘중 하나만 먹어도됬을거 같단 생각이 들었다.

 

여름에 먹음 정말 별미의 음식이지만, 

현재계절에는 역시 매운 만두국과 김치만두 이렇게 먹는걸 더 추천한다.

나는 tv에 나온데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이렇게 주문했지만..

 

음식자체는 시원한 육수에 따듯한 만두가 엄청 조화롭고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