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을지로 맛집 이자카야 '콘부'

검은토끼 2022. 7. 18. 22:47

늘가던 익숙한 동네가 아니라
핫플에서 놀아보자고 하여 오게된 #을지로 #힙지로
나도 여기 한 2년만에 온거 같다

이자카야 "콘부"

카운터 바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한번에 들어가는 인원이 15명 안되는
그래서 진짜 오래 기달려야된다
우리도 2시간 넘게 기달려서 들어간듯



012345
콘부 메뉴판
오또시 (기본안주)
01

#스이게로쿠베츠준마이 (63,0)

일본에서 인기가 많고 깔끔하고 드라이해서
전반적 요리에 잘 어울린다고하여 주문

사케는 오랜만인다 오~ 깔끔하고 맛있다
근데 계속 마시다보니 나랑은 살짝 안맞는 느낌이지만
대중적으로 이건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추천할만한 사케인듯 (가격도 정당하고 ㅋㅋ)

#봉골레소유라멘 (13.0)


시오라멘+ 봉골라소스 맛이 나는데
알리오 올리오 같이 약간 기름기떄문에
느끼할수도 있을거 같았는데
국물이 엄청 단백하고 깔끔하다
진짜 이건 줄서 먹어도 될 정도의 맛이다.
이자카야 라기보단 라멘 맛집!!

#오뎅모리아와세

전통 일본식 오뎅모리아와세라 기대했는데
특히 라멘이 너무 맛있었고..
근데 오뎅은 평범해서 아쉬웠다
오뎅보단 다른메뉴를 먹어보는걸 추천한다

#나스후라이

가지를 내가 원래좋애하서 이건 내가 우겨서?주문한 ㅋㅋ
겉은 바삭하게 튀김이 얇게 입혀져 있고
안에는 구운가지가 있어서 맛있다!!

#멘치카츠

서비스로 주식 멘치카츠인데 와~! 이거 존맛이다
라멘이랑 이건 무조건 여기서 꼭 먹어야되는데
여럿이 오면 그냥 라멘 2개에 튀김류 먹음 딱인듯

여기 음식들아 간이 강하지 않고
단백하게 맛있는데 멘치카츠  위에
드레싱이 듬뿍 부어 있지만
먹어보면 너무 맛있다 소스들이 다 은은한 맛이라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진짜 굿굿!!!
오래동안 기억에 남았던 맛이였다